카테고리 없음 2018. 12. 24. 09:10

배우 탤런트 이재욱 나이 키

신예 이재욱(1998년생 실제키 187cm)이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비밀병기 역할을 해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습니다.

지난 12월 23일 방송된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8화에서는 사건의 실마리를 가지고 있는 세주(찬열)의 실종과 관련된 회상 씬이 전파를 탔습니다. 특히 많은 궁금증을 낳았던 ‘marco’라는 의문의 남자에 대한 정체가 밝혀지게 된 것입니다.

마르꼬는 스페인 유학생이자 해커로, 사건의 키를 가지고 있는 세주와 게임을 통해 알게된 후로 세주를 대신해 직접 차형석(박훈)과 주도적으로 거래를 진행합니다. 그는 기업의 대표인 차형석을 상대로 “100억에서 시작할 겁니다. 100억이 바닥이라고 합니다. 수익에 따른 지분은 따로.” 라고 말하며 패기 넘치는 배포를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마르꼬 역으로 첫 브라운관 신고식을 치룬 이재욱은 강렬한 비주얼과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재욱은 지난 7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생애 첫 오디션에 단번에 캐스팅되면서 화제가 된 신인입니다.

187cm의 키와 신선한 마스크로 당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신입생으로 재학 중에 대작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하는 영광을 따냈습니다. 이후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를 만나 본격적으로 연기자로서의 행보를 시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