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9. 2. 24. 11:04

슬플 때 사랑한다 국정숙 배우 탤런트

배우 박한별과 박하나가 열연을 보여준 가운데 2인 1역으로 맡은 윤마리를 어떻게 연기해 나갈지 기대를 모읍니다.

지난 2월 23일 첫 방송된 MBC 새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 유범상)는 가정폭력과 집착, 사랑에 대한 광기 등과 벗어나려 노력하는 한 여자의 안타까운 사연, 불륜 등 흥미로우면서 자극적인 주제를 가지고 빠르게 스토리가 전개됐습니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2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박한별과 박하나, 왕빛나, 지현우, 류수영 등 쟁쟁한 주연들을 비롯해 문희경, 김예령, 정원중, 국정숙, 고주원 등 명품 조연들이 호흡을 맞춥니다.

이날 방송에는 남편 강인욱(류수영 분)의 집착과 억압, 폭력으로부터 벗어나 자유를 찾기위해 자신을 버리기로 마음먹은 윤마리(박하나 분)이 도망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남편 서정원(지현우 분)을 사랑하지 못하고 불륜, 교통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우하경(박한별 분)의 모습 역시 비춰졌답니다.

박하나와 박한별은 2인 1역으로 성형 전후의 윤마리를 표현할 예정입니다. 지난 1999년 일본 TBC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랑'을 판권 구매해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파격적인 소재를 '여자의 비밀', '미쓰 아줌마', '녹색 마차' 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가 극본을 맡아 섬세하게 풀어나갈 예정인 것입니다.